2023년 8월 기적의 복뇌 건강법 1일 특강 현장스케치와 교육후기
페이지 정보
작성자 ㅣ타오러브 조회수 ㅣ1,485회관련링크
본문
“배가 편해야 만사가 편안하다! 복뇌를 알면 내 손으로 내 병을 고칠 수 있다!”
명치부터 골반까지, 위와 소장, 대장 등을 포함하는 복부는
원초적인 생명력이 살아 숨 쉬는 곳이자, 자연치유력과 면역력의 발원지입니다.
장기를 스스로 다스리는 법을 배우는 소중한 시간들이었습니다.
[체험담]
장기힐링 마사지 수업을 통해 몸의 구조와 기능 질병과 회복의 근본원인과 해결 방안을 간단한 몇 가지 도구와 함께 쉽게 익힐 수 있는 매우 유익한 시간이었습니다.
2. 장00 (동작구 , 51세)
배를 풀어주니 심뇌, 복뇌의 연결이 한결 견고해지는 것을 느꼈습니다. 동시에 등,어깨도 부드러워지네요.
3. 임00 (익산 , 62세)
몸신 수련을 한 다음이라 조금은 쉬웠습니다. 또한 새롭습니다. 상기증이 거의 사라졌습니다. 골반통도
많이 좋아졌습니다. 자주 들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4. 조00 (부산, 57세)
난생처음으로 4브레인 수행을 통해 정신적, 육체적 경험을 해보고 갑니다.
전신이 편안해지고 좋은 시간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5. 이00 (연수구, 62세)
빨리 열심히 배워서 장, 위가 건강해져서 정상적인 생활을 하고 싶습니다.
또한 저처럼 건강이 안 좋은 사람에게도 도움을 주고 싶어요. 많이 도와주세요.
6. 김00 (은평구 , 48세)
평소에 배가 차갑고 속이 더부룩한 증상이 많았습니다. 유튜브와 타오월드 홈페이지에서
우연히 “복뇌 건강”이라는 책과 수련 프로그램을 알게 되어서 관심이 생겼습니다.
타오월드 상담센터에 전화를 하였고 상담 선생님의 친절한 안내로 오늘 복뇌 건강 수련을 받게 되었습니다.
이론 설명 시간에는 ‘먼 길을 돌아가지 말라’는 원장님의 말씀이 인상적이었습니다. 수련 시간에는
평소 움직이지 않았던 몸을 움직이고 장기마사지를 하면서 몸이 많이 풀리고 부드러워지는
것 같았습니다.체험하기를 잘 한 것 같습니다.
7. 김00 (강동구, 53세)
기공에 대해 궁금하여 교보문고에서 책을 찾던 중 발견한 “치유에너지 일깨우기”가 인연되어 복뇌 건강법 체험 교육에 참가하게 되었습니다. 유익한 시간 만들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더 좋은 인연 시간 만들어 보도록 하고 싶어요.
8. 김00 (부천, 50세)
진심을 담으신 교육 잘 받았습니다. 온 몸이 나른한 듯 기분이 좋습니다. 배 가스도 빠진 것 같아 속이 시원합니다. 좋은 인연되길 기대해 봅니다. 감사합니다
9. 김00 (강남구 , 75세)
소장과 대장의 경직을 풀고 혈류를 항진시켜 장내 분비액과 음식물 섞임이 원활해지는 지혜를 담은 운동 지침이 세부적으로 잘 되어 지도를 잘 받았습니다.
10. 이00 (마포구, 32세)
복뇌라고 했을 때 손으로만 푸는걸 배운다고 생각했는데 서서, 누워서, 앉아서 다양하게 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아침에 일어나면 가르쳐 주신 배푸리 마사지 꼭 하겠습니다. 고맙습니다.
11. 구00 (하남, 39세)
몸신 수련과 기역도 수련을 하였는데 이번 복뇌 건강법 수업은 배푸리 활용과 복뇌 관련 더 심도 있는 내용이자 만족스러웠습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